시드니에서 인천 티웨이 항공 탑승 후기 (기내식, 좌석 간격, 사전체크인 등)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항공권을 구매할 당시에 마침 시드니-인천행 특가가 떠서 항공권을 약 45만원에 구매했고요! 비행시간은 10시간 정도 였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시드니에서 인천 티웨이 항공 탑승 후기 (기내식, 좌석 간격, 사전체크인 등)
티웨이 항공 사전체크인
항공기 탑승 24시간 전에 티웨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비행기 예약번호 + 이름을 입력하면 사전체크인 및 좌석지정이 가능합니다.
티웨이 항공 수하물 규정
티웨이 항공 수하물 규정은 일반 이코노미석 기준으로 “위탁수하물: 23Kg 이내 / 기내수하물 10kg 이내” 입니다. 수하물 무게가 초과할 것 같으면 사전에 미리 무게를 추가 하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티웨이 항공 기내식
기내식은 딱 1번 제공되고, 탑승 후 약 2시간 후에 기내식이 제공됩니다. 치킨데리야끼덮밥이랑 비빔밥 중에 치킨덮밥을 먹었는데 맛은 그저 그랬어요… 비행기 탑승 전에 식사 하고서 탑승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기내식 먹고서 3-4시간 정도 지나니 슬슬 배가 고프기 시작하더라고요. 이때부터 사람들이 라면이랑 과자, 맥주를 미친듯이 시켜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도 본인명의 신용카드나 현금 든든하게 챙겨가서 기내서비스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체크카드로는 음식 구입이 불가하니 참고해 주세요!
티웨이 항공 좌석 간격
티웨이 항공은 좌석이 2-4-2 배치라서 두명이서 간다면 창가쪽 자리에 앉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어쩌다보니 좌석 4칸 중 중간에 딱 끼어앉게 되어서 비행 내내 불편함이 Max 였답니다 아하하. 그래도 좌석 앞 뒤 간격이 엄청나게 좁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참고로 시드니-인천행 에서는 목배게나 담요가 따로 제공이 안되었어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트래블 키트로 12,0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티웨이 항공 엔터테인먼트
아쉬운 건 모니터 스크린이 없어서 테블릿이나 핸드폰에 미리 재미난 영상 잔뜩 다운로드 받아가셔야 합니다..! 하지만 좌석아래에 Usb 포트가 있어서 전자기기 충전은 언제든지 가능하답니다.
다들 편안하고 안전한 비행 되시길 바랍니다.
호주 여행지, 맛집 등 관련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 상단에 있는 “해외여행꿀팁 > 호주”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