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11월 날씨, 비, 옷차림, 단풍 완벽 정리

오사카 11월 날씨, 비, 옷차림, 단풍에 대해서 완벽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랑살랑 기분 좋은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11월의 오사카는 대체로 선선하고 맑은 날씨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가을을 맞이하여 형형색색의 단풍잎이 오사카 곳곳을 고운 빛깔로 물들여주고 있어 단풍을 감상하기에 좋은 시기로 손 꼽히고 있답니다.

그럼 오사카의 11월 날씨에 대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오사카 11월 날씨, 비, 옷차림, 단풍 완벽 정리

오사카 11월 날씨, 비

최저기온최고기온🌧 평균강수량평균강수일
9.9℃17.6℃69.3mm6일
오사카 11월 최저, 최고기온 / 강수량


가을을 맞이한 11월의 오사카는 기분 좋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인데요. 11월 초의 평균 기온은 15℃에서 18℃ 정도로 대체로 맑고 온화한 기후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11월 중순부터는 기온이 점차 낮이지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밤에는 다소 쌀쌀할 수 있으니 가볍고 따듯한 외투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1월 오사카의 평균 강수량은 69mm로 비가 자주 내리지 않으며, 내려도 보슬비 정도일 것으로 보이는데요. 휴대하기 편리한 작은 우산을 챙겨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오사카에서 교토, 교토에서 오사카 가는 법 정리

오사카에서 교토 ↔ 교토에서 오사카 가는 법

1. 한큐

오사카 우메다역에서 교토 번화가 한복판인 가와라마치역까지 갈 수 있는 방법 중에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이에요. 혹시 아라시야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오사카 11월 옷차림

11월 초에는 대체로 맑고 따듯한 날이 지속되어 가벼운 가을 옷차림을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11월 중순부터는 본격적으로 쌀쌀해지기 시작하니 니트 스웨터, 가디건, 가벼운 자켓 등 가볍고 따듯한 외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교차가 큰 시기인 만큼 밤에는 특히 쌀쌀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아우터를 따로 하나 챙기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오사카 11월 단풍

오사카의 단풍 시기는 11월부터 12월까지인데요. 아래에 정리해둔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오사카의 단풍 시기 및 단풍 명소를 확인해 주세요!

일본 단풍 절정 시기

오사카 11월 12월 단풍 절정 시기

일본 기상청에서 2023년 단풍 절정 시기 예측 지도를 발표했습니다. 지도에 따르면 이번 단풍 절정 시기는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느릴 것으로 예상하고…

오사카 교토 단풍 명소

오사카 교토 단풍 명소 BEST 5

1. 교토 기후네 신사

교토의 기후네 신사는 ‘좋은 인연을 맺어준다’는 신사로 유명한 곳인데요. 단풍 명소로도 잘 알려진 곳이어서 …






오늘은 오사카 11월 날씨, 비, 옷차림, 단풍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하루 10분으로 월50만원 벌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